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상의 향이 난다는 리한나가 쓰는 향수

Hollywood/Celebs

by lxiawr 2020. 3. 29. 05:19

본문

728x90
반응형

 

 

 

인터뷰어 : 가장 좋아하는 향은?

릴 나스 엑스 : 리한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향이 나는데요?

 

LNX : HEAVEN.

 

 

 

 

 

 

라이언 시크리스트 : 오늘 그래미 인터뷰하면서 오만 셀럽들 냄새들 다 맡아봤는데, 그중 리한나가 최고였음.

 

 

 

 

 

 

 

제니퍼 로렌스 : 리한나 미쳤음, 피부 엄청 부드럽고, 향도 엄청 좋음

 

 

 

이렇듯 많은 셀럽들에게 향이 엄청나게 좋다고 인증된(?) 리한나

 

 

 

 

 

 

그럼 리한나가 쓰는 향수는...?

 

 

 

Killan의 Love, Don't Be Shy

 

 

 

 

리한나 덕에 한참동안 품절행이다가 드디어 리디자인돼서 돌아옴

 

 

 

 

 

반응형

 

공식 홈에 따르면 네롤릴, 오렌지 블로썸, 마시멜로의 향이 난다고 함

 

특히 엄청 비싼 마쉬멜로의 향이 난다고..

 

 

 

      고  

            싶 

                   다 

 

 

Kilan 공식홈페이지

 

 

 

 

 

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