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면서 톰 크루즈 케이크 한번쯤 먹어봐야함

Hollywood/Celebs

by lxiawr 2022. 6. 6. 22:01

본문

728x90
반응형

 

 

2022 칸 영화제에서 톰 크루즈

 

 

톰 크루즈와 한번 일하면 그의 케이크 리스트에 오른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많은 셀럽, 영화 제작진, 일반 사람들에게 뿌려대는 톰 크루즈의 코코넛 케이크

 

 

 

 

톰 크루즈 케이크

 

 

케이크에서 보이는 하얀 프로스팅이 코코넛이 아니라 화이트 초콜릿이라서 엄청 달고 굉장히 맛있다는 톰 크루즈 케이크

 

 

 

 

 

 

 

 

 

반응형

 

1년에 사람들한테 최소 수백 개는 보낸다는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Doan’s Bakery의 코코넛 케이크

 

 

톰 크루즈 케이크 받은 소피아 베르가라

 

 

레베카 퍼거슨

 

 

 

 

사실 톰 크루즈 케이크로 잘 알려져 있는 Doan’s Bakery의 케이크는 한때 다이앤 키튼누가 누가 더 맛있는 케이크 찾아내나 대결 중에 알게 된 케이크라고🤣 너무 맛있는 맛에 이 맛은 모두에게 알려야해..! 라고해서 전 세계에 뿌리게 된 코코넛 케이크🍰 

 

 

 

 

 

 

심지어 본 적도 없이 톰 크루즈 케이크에 관한 기사를 쓴 가디언즈 기자한테도 2개 보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ere's mine tom?

 

 

제 연락처는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