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셀링 선셋 시즌 6 소식들..떠나는 캐스트들
새로운 시즌?
넷플릭스는 <셀링 선셋> 시즌 5가 방영되기도 전 이미 시즌 6·7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하지만 캐스트들에게 휴식을 주기 위해 아직까지 새로운 시즌 촬영은 시작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돌아오는 캐스트들
<셀링 선셋> 시즌 5는 미래에 대한 관점이 다른 크리셸과 제이슨의 결별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오펜하임 부동산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부동산중개업자들의 리얼리티쇼인 만큼 당연히 제이슨·브렛 오펜하임, 크리셸 스타우스, 메리 피츠제랄드, 다비나, 첼시, 엠마, 헤더 영 등 주요 캐스트들 대부분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떠나는 캐스트들
오펜하임 그룹과 작별을 예고한 마야 밴더는 남편과 가족이 있는 마이애미로 이사해 자신만의 새로운 부동산 중개 회사 Maya Vander Group를 차린 상태입니다. 하지만 마야는 아직까지 오펜하임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팀원으로 올라가 있어요!
시즌 5에서 임신 중이던 마야는 작년 아들을 사산하고 6개월 만에 다시 10주 만에 유산을 했다는 슬픈 소식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마야는 곁에 있는 아이들과 남편이 있다는 것이 행운이라는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아끼는 사람들을 당연하게 여기지 말고 사랑하라는 말도 덧붙였네요.
엠마 허난과 일하지 않으면 5백만 원을 주겠다 클라이언트를 매수하려던 것이 걸린 크리스틴 퀸은 오펜하임 그룹에 '나를 위한 자리는 없다'라고 선언하며 남편 크리스찬 듀몬텟 Christian Dumontet과 함께 새로운 부동산 공인중개사 사무소 RealOpen를 차렸습니다. 크리스틴 퀸의 부동산중개업소는 암호화폐로 집을 사고 팔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크리스틴 퀸은 틱톡에서 이미 촬영 전 계약을 해지했다고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제이슨 오펜하임은 크리스틴의 해고는 그룹 차원의 결정이었다며 지금은 오펜하임 그룹에 그녀를 위한 자리는 없다고 했네요.
이 말은 셀링 선셋에 전혀 출연하지 않는다는 말일까요? 크리스틴에 따르면 새로운 시즌에는 자신이 오펜하임 그룹을 위해 일하지 않으니 제작진들은 좀 더 창의력을 발휘해야 할 될 것이라며 새로운 시즌의 출연을 암시했습니다.
사랑에 빠진 바네사는 남자와 함께 런던으로 떠날까요? 사진작가 닉 하디 Nick Hardy에게 지난 1월 약혼을 받은 바네사는 지난 시즌에는 새로운 중개업자로 존재감을 보였지만 시즌 5에는 쩌리가 되며 급격히 출연 비율이 적어졌습니다.
헤더 영 근황
<셀링 선셋> 보다 훨씬 전부터 부동산쇼로 부와 인기를 얻은 타렉 엘 무사와 결혼한 헤더 영은 미래에 아이를 가질 계획이라며 체외 수정 치료를 받았다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미 두 명의 양자식이 생긴 헤더는 자신이 몸이 임신을 받아들이기에는 준비되지 않았다고도 말했네요. 셀링 선셋과 관계는 없지만 타렉 엘 무사와 (전) 아내 크리스티나는 타렉과 이혼 후 자신만의 부동산 방송도 하고, 다시 재혼... 또 이혼 후 올해 또 다른 부동산 중개업자와 결혼했네요!
더 최근 소식! 헤더 영과 타렉은 그들만의 새로운 홈 리노베이션 리얼리티쇼 <The Flipping El Moussas> 제작을 발표했습니다. 이미 전 아내 크리스티나와 홈 리노베이션 쇼를 10년 넘게 진행한 바 있는 타렉에게는 새로운 소식은 아니겠죠?
헤더와 타렉의 새로운 리얼리티쇼는 <셀링 선셋>처럼 넷플릭스가 아닌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를 모회사로 두고 있는 HGTV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크리셸의 연인
시즌 5에서 제이슨 오펜하임과 진지한 관계를 맺었지만 아이를 갖길 망설이는 제이슨과 결별한 크리셸
넷플릭스 <셀링 선셋> 시즌 5 공개 이후 팬들은 크리셸에 대한 뜻밖의 소식을 들었는데요, 크리셸은 논바이너리 지 플립 G Flip과 사귀고 있다는 소식! 여자친구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크리셸은 새로 이사한 집에서 같이 동거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고공 행진하는 셀링 선셋
몇 년간 리얼리티쇼에 대한 관심을 식어갔지만 <셀링 선셋>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등 핫한 쇼들의 등장으로 리얼리티쇼에 대한 관심이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넷플릭스가 선보인 부동산 중개업자들의 리얼리티쇼는 시즌 7까지 제작이 확정되며 MTV 시상식에서 베스트 다큐멘터리-리얼리티 쇼를 수상했습니다!
2022 MTV 시상식에 크리스틴은 참석하지 않았는데요, 그녀에 따르면 <셀링 선셋> 제작자 아담 디벨로 Adam DiVello가 크리스틴 퀸에게 "계단에서 굴러서 죽어라"라고 말한 것을 팟캐스트에서 폭로했다는 이유로 초대를 취소받았다고 불평했네요.
그러면서 클라이언트들에게 엠마와 일하지 않으면 뇌물을 주겠다고 한 일이 밝혀진 것에 대해 프로듀서들은 크리스틴이 뇌물을 주겠다고 한 적이 없다고 하자 고함을 치고 소리를 질렀다며 자신이 너무 정직한 죄로 오히려 질책을 당했다고 말했다는..
▼ 셀링 선셋 관련 Ocalla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