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성형 인정 벨라 하디드가 고백한 고통과 후회

Hollywood/Celebs

by lxiawr 2022. 3. 20. 17:01

본문

728x90
반응형

 

 

성형 인정한 벨라 하디드가 고백한 고통과 후회

 

 

벨라 하디드 보그 커버

 

 

▼ 벨라 하디드 미국 보그 단독 커버 매거진

 

 

[벨라 하디드] 보그 2022 4월호 커버

Bella Hadid For Vogue 2022 April Photographs By Ethan James Green Styled By Gabriella Karefa-Johnson

ocalla.tistory.com

 

 

2021년 9월 미국 보그 커버

 

 

작년 카이아 거버, 아눅 아이, Precious Lee, Sherry Shi, 아리엘 니콜슨(보그 커버에 나온 최초 트랜스젠더), 루데스 레온(마돈나 딸), Yumi Nu과 함께 등장한 2021년 9월호 '셉텀버 이슈' 미국 보그

 

역대 셉텀버 이슈 중 최악의 커버 같음

 

 

 

 

벨라 하디드 이탈리아, 파리 영국 커버

 

 

이제 벨라 하디드는 보그 미국 단독 커버를 찍어 이제 영국, 파리, 이탈리아 4대 보그 커버를 완성한 모델 중 한 명이 됐네요. 안나 윈투어 편집장의 미국 보그는 웬만하게 찢는 인지도/화제성 아니면 현직 모델이 아닌 대부분 셀럽, 배우들이 커버를 주기 때문에 무엇보다 더 의미 있는 보그 미국 단독 커버 

 

 

2021년 3월 지지 하디드 미국 보그 단독 커버

 

 

언니 지지 하디드는 작년 제인 말리크 사이에서 딸을 출산하고 벨라 하디드 보다 먼저 보그 미국 단독 커버를 찍었고요. 참고로 세 보그 미국 커버 화보의 사진작가는 모두 Ethan James Green❕

 

 

벨라 하디드 보그 디지털 커버

 

 

벨라 하디드 보그 미국 커버 인터뷰에서 가장 화제 된 것이 있다면 여태껏 꺼내지 않았던 성형 수술 인정. 하지만 그 외에도 벨라 하디드가 겪였던, 겪고 있는 육체적&정신적 고통과 극복에 대한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있어요. 

 

 

2021년, 인스타그램에 눈물셀카 공개한 벨라 하디드

 

 

"지난 3년 동안 일하는 매일 아침 혼자 히스테리를 부리며 눈물을 흘리면서 일어나곤 했어요. 아무한테도 그런 모습은 보여주지 않았죠. 일하러 가선 점심때가 되면 작은 휴게실에 앉아 혼자 울고, 일이 끝나곤 호텔에 돌아와 다시 울고, 아침에 일어나서는 똑같은 일상의 반복이었어요."

 

 

런웨이 백스테이지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하지만 이렇게 뒤에서는 눈물로 지새워도 일을 하는 중에는 철저하게 항상 쾌활한 프로페셔널함을 본인의 디폴트로 설정해뒀다고 해요.

 

 

 

 

 

 

 

 

솔직히 금수저 모델로 일반 모델보다 훨씬 커리어의 기회가 많았던 건 사실이기 때문에 벨라 하디드의 커리어가 잘 풀리는 건 '언니 지지 하디드의 덕이다, 부자 아빠 때문이다.' 라는 말도 많고 사실 맞는 말인데 지금까지 보그 미국 단독 커버까지 찍게 된 건 켄달 제너와 달리 정말 본인의 노력을 많이 쏟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벨라 하디드 보그

 

 

팔레스타인 전쟁으로 인해 미국으로 이민 온 아빠 모하메드 하디드와 네덜란드 출신인 엄마 욜란드 하디드는 벨라 하디드가 3살일 무렵 별거&이혼했고 이혼 후 지지, 남동생 앤와와 함께 말리부로 이사

 

 

지지 하디드, 욜란드 하디드, 벨라, 앤와, 모하메드 하디드, 코디 심슨(당시 지지 하디드 남친)

 

욜란드, 벨라, 지지 하디드

 

 

 

 

셀럽, 부자들이 몰려 사는 말리부에서 살긴 했지만 전형적인 부유층 말리부와는 약간 달리 서퍼 마블 근처 지역에 살았고, 용돈을 벌기 위해 시간당 7달러 받으면서 주스 가게에서 아르바이트하거나 절약을 위해 옷은 저렴한 벼룩시장에 가서 구매한 적이 많다고 해요.

 

반응형

 

이렇듯 의외로 검소하게 살았는데 언론들이 말하는 부동산 큰손 모하메드 하디드가 개발한 큰 저택의 삶과는 거리가 멀다고. 하디드 자매가 어릴 적 주말을 보냈던 8,500만 달러짜리 모하메드 하디드의 저택은 아이맥스 영화관 등 그야 말대로 없는 거 없는 대저택이지만 오히려 그런 대저택에서의 생활이 '빌린 삶' 이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모하메드 하디드 대저택

 

모하메드 하디드가 바람펴서 헤어진 전 약혼자와

 

 

 

 

라임병으로 투약받는 벨라 하디드

 

 

13-14살 무렵 욜란드 하디드와 남동생 모두 투병하고 있는 라임병 질환들이 나타났고, 바베시아 감염증도 발현. 십 대 시절에 자외선 치료, 오존 요법 같은 대체 치료법도 시작했지만 소용없었고, 20세 때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판정받아 호르몬 대체제 치료를 시작했다고 해요. 또한 지금은 만성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부신 피로 증후군(adrenal fatigue)도 느끼고 있다고💉

 

 

 

 

벨라 하디드가 욜란드 하디드와 같이 라임병을 겪고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많은 질병들을 겪고 있는지는 몰랐네요. 위와 같은 질병들의 증상들을 보이고 있는데도 벨라 하디드 고등학교 시절에는 부주의한 의사의 ADHD 판정으로 애더럴을 처방받았다고 해요.

 

최근 학생들이 학업을 위해 오용한다고 사회적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에더럴이라는 각성제의 식용 억제 효과가 벨라 하디드의 거식증을 불러일으켰다고 하는데요. "칼로리 계산 어플은 악마와도 같았어요. 점심에는 라즈베리 3알과 셀러리 1조각 만을 먹었죠. 모든 것들이 엉망진창일 때 전 제자신에 대한 모든 것을 통제한다고 믿었어요." "그 시절 때문에 전 아직도 거울을 잘 못 쳐다보겠어요."

 

 

▼ 벨라 하디드가 십대 시절 올린 텀블러 포스팅 중 일부

 

진인짜 말랐다. 넘좋

 

 

약하는게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

 

 

코카인에 중독되지 않았다는 건 좋네

 

 

팬 : 잘 먹었네. 라고 느끼는 식단 예시 알려줄수 있어?? #너처럼마르고싶음 벨라 하디드 : 라즈베리랑 셀러리가 점심이나 간식으로 좋음. 저녁은 치킨샐러드, 아침으로는 계란 흰자. #나그렇게안마름

 

 

쇄골뼈

 

 

사람들은 왜 그렇게 마른거에 집착하냐고 물어, 그럼 난 "모든 것이 좆같아도 나에게 이렇게 말할 순 있자나. '괜찮아 난 존나 말랐으니까!!!'"

 

 

 

 

 

"전 그 못생긴 여동생이었어요. 금발도 아니었고, 지지만큼 쿨하지도, 외향적이지도 않았죠. 저에 대해 사람들이 정말 그렇게 말했죠. 그리곤 불행히도 같은 말을 정말 여러 번 듣게 되면 그 말들을 믿게 돼있어요. 제 자신에게 언제나 묻곤 해요. 어떻게 이렇게 낮은 자존심과 많은 불안, 우울, 몸매 이미지 이슈, 섭식 장애와 만져지지 싫어하고 정말 심한 사회적 불안을 느끼는 얘가 어떻게 모델계에서 일을 할 수 있냐고요."

 

"지난 몇 년 간 전 아주 훌륭한 배우가 됐어요. 언제나 큰 웃는 표정이나 독한 표정을 지을 수 있게 됏죠. 언제나 무엇가를 증명해야 한다고 느껴요. 사람들은 제가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말하는지,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해 아무렇게나 판단해도 돼요. 하지만 전 지난 7년 동안 일을 취소하거나 빠지거나 지각한 적도 없어요. 아무도 제가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고 말할 순 없어요. "

 

 

 

 

 

지금까지 사람들 모두 벨라 하디드가 코 성형과 아이리프트(눈썹거상술)를 했다는 누가 봐도 인정할 의혹이 있었는데 이번 보그 커버 인터뷰에서 14살 때 코 성형을 했다고 인정했지만 후회한다고 밝혔어요.

 

 

십대 초반 벨라 하디드

 

 

코성형 이후 벨라 하디드

 

 

"저희 조상님들의 코를 유지했었으면 좋았을 텐데" "사람들은 제 십 대 때 부은 얼굴 사진 한 장만 보고 제가 얼굴을 다 조져놨다고(fuck my face) 생각하더라고요. 당신도 13살 때의 모습과 지금 모습은 똑같지 않잖아요? 한 번도 필러 맞은 적 없어요. 하고 싶지도 않아요. 제가 아이 리프트를 했다고 생각한다는 사람들에게 말해주고 싶어요. 그건 페이스 테이프라고요! 오래된 뷰티 트릭이죠."

 

 

놀라운 효과의 페이스테이프 트릭

 

 

눈썹거상술 예시

 

 

한때 슈퍼모델이자 전직 카를라 브루니와 흡사한 이미지에 벨라 하디드가 성형외과에 카를라 브루니 사진 들고 찾아가 똑같이 성형시켜달라고 했다는 웃지못할 루머가 있었는데 이걸 진짜 믿은 사람들이 있었다니❗

 

 

90년대 카를라 브루니

 

카를라 브루니

 

 

하지만 14살 때 코 성형했다고 인정한 것과 달리 눈썹과 눈 사이를 들어 올려 눈썹을 끌어올려 당기는 시술인 아이 리프팅 시술은 받지 않았다 부정. 사실 2019 칸 영화제 때 아이리프팅를 다시 너무 과도하게 한 거 아냐❓ 했는데 페이스 테이프였다니❗

 

 

2019 칸 영화제에서 벨라 하디드

 

 

 

2021 칸영화제에서

 

 

 

 

 

 

사실 전 감히 벨라 하디드의 거식증과 어린나이의 성형시술을 한 것이 욜란드 하디드의 양육의 문제였다고 생각하는데 현재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되고 있는 <더 리얼하우스와이브스 오브 베빌리힐스> 시즌 3, 4에 출연한 욜란드 하디드 때문에 조금이나마 출연했던 하디드 자매

 

 

 

 

사실 리얼리티쇼 속 욜란드 하디드의 모습들만 보면 생일 케이크 받은 지지 하디드에게 안 먹는 게 나을 정도인 반쪽의 반쪽의 반쪽의 케이크도 많이 먹는 거라고 타박하는데 섭식 장애를 만드는 거 아니냐 할 정도로 본인과 딸들 몸매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거든요.

 

 

그만 먹어~

 

 

네덜란드 출신인 욜란드 하디드를 더 닮은 지지 하디드와 외형적으로 모하메드 하디드를 더 닮아 아랍풍의 외모 특성을 가진 벨라 하디드를 둘을 백조와 흑조 비교해서 부르질 않나

 

리얼리티쇼에서도 나오지만 화보를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지지 하디드를 중국인처럼 보이지 않게 해 달라는 둥, 금발 백안인 지지 하디드를 벨라 하디드와 비교되게 All-American 걸이라고 부르면서 유럽인 미의 기준으로 딸들을 대하는 말과 모습들을 많이 보였거든요.

 

인터뷰 중 "누군가가 갈색 벽안 모델을 원한다면 지지는 일을 못할테고, 더 어둡고(Darker), 이국적인 모델을 원한다면 벨라를 고용하진 않겠죠."

 

 

벨라 하디드, 욜란드 하디드, 지지 하디드

 

 

 

...

 

 

 

 

 

 

지난 몇년 간 일 년에 350일을 일하는 스케줄로 기진맥진함을 느낀 벨라 하디드는 작년 테네시에서 2주 동안 치료 프로그램을 받았고, 건강한 식이요법도 하고 있다고 해요. "오랫동안 전 제가 무엇에 대해 울고 있는지 몰랐어요. 언제나 행운아라고 생각했고 그런 생각들이 나 자신을 더 우울하게 만들었죠.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은 '넌 멋진 삶을 살고 있어. 도대체 뭘 불평하는 거야?'라는 반응들은 제가 불평할 권리가 없다고 느끼게 만들었어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 그게 제 첫 번째 문제였어요. "

 

 

 

 

 

 

 

 

"매일, 매 사진마다 완벽해지길 강요받는다면 당신 자신을 완벽한 존재로 항상 보게 될 거예요. 그건 절대 불가능해요."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벨라 하디드는 인터뷰를 통해 이제는 모든 프로젝트, 일을 떠안으려 하지 않고 거절하는 법을 배우려고 한다고 해요. 공동창립자가 된 무알콜 음료 브랜드 KIN의 제품 개발, 디자인 등으로 바쁠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최근 지지 하디드와 함께 2022 패션위크의 수입 일부분을 우크라이나 기부단체에 기부하고, 모하메드 하디드의 고향인 팔레스타인에게 계속 기부할 것이라고도 말했어요. 사실 할리우드에는 권력있는 유대인 많아 이스라엘 vs. 팔레스타인 문제에 대해서는 눈치 보면서 이스라엘에게 눈 감아주는 셀럽들도 정말 많은데 사회적, 국제적 문제에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기부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be kind

 

 

 

▼ 벨라 하디드 관련 포스팅

 

 

[켄달 제너&벨라 하디드] 모델, 런웨이, 코로나, 감옥 논란

Models 최근 밀란 패션 위크에서 켄달 제너는 절대 못설 거 같던 프라다 런웨이에 선 켄달 제너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rada(@prada)님의 공유 게시물 " data-ke-type="html">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ocalla.tistory.com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와 비교되는 금수저 모델 발언

이번에 새롭게 호주판 보그와 인터뷰한 켄달 제너 인터뷰에서는 최근 같이 있는 모습을 보이지 않아 팬들이 헤어진 게 아니냐 의혹을 제기했던 농구선수 남자 친구 벤 시몬스와 조용히 잘 사귀

ocalla.tistory.com

 

 

그때 그 지지 하디드&제인 말리크 커플 화보

지지 하디드가 임신 중이라는 예상치도 못한 소식을 듣고 지지 하디드 임신 ​​최근 25번째 생일을 맞은 지지 하디드​​그런 지지 하디드가 제인 말리크 사이에서 임신 중이라는 소... blog.naver

ocall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