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표절 의혹 아리아나 그란데

Hollywood/Celebs

by lxiawr 2019. 9. 8. 20:22

본문

728x90
반응형

 

 

 

최근 아리아나 그란데는 포에버 21가 자신의 7 Rings 뮤직비디오 속 컨셉/의상 등을 따라 했다고

1000만 달러의 소송을 건 상태인데요

 

포에버 21 고소한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가 포에버 21을 상대로 1000만 달러 소송을 걸었다는 소식 파산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도는 포에버 21에게 마지막... 악재가...? (계열사 화장품 회사인 Riley Rose도 함께) 아리아나 그란데..

ocalla.tistory.com

 

 

계약도 없이 아리아나 그란데의 사진을 사용해 홍보 및 장사를 한

포에버 21에게 소송을 건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이 결정 (?)으로 인해 역풍을 맡게 됐네요

 

 

 

 

한편 드랙퀸들(여장 남자)들이 나와 얼마나 잘 꾸미는지 대결하는 <루폴의 드래그 레이스>라는

미국의 가장 유명한 리얼리티 쇼가 있어요.

 

 

 

이 중 한 참가자 파라 모안 Farrah Moan은 이 소송 소식이 나오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 팀은 루폴 쇼에 나온 파라 모안의 사진을 그대로 다른 의상 디자이너에게 보내서

사진대로 똑같이 만들어줄 것을 요구했

 

 

그래서 1000만 달러를 (파라 모안에게 주는 대신) 아낄 수 있었다고

그러면서 이익을 위해 퀴어 아티스트의 창작물을 빼앗는 건 괜찮냐고 밝혔습니다.

 

👑 Farrah Moan on Twitter

“Ariana should give me a cut of that 10M since her team literally sent a pic of me to the designer and paid them to copy my look from as4. (Finally met the designer and got told the Tea) I guess stealing from queer artists for profit is fine tho 🤷🏼‍♀️”

twitter.com

 

상당히 비슷한 둘의 의상

 

 

 

덧붙여서 디자이너의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갑의 위치에 있던 아리아나 그란데를 탓했어요

위 사실들을 디자이너가 알려줘서 몇 달간 알고 있었지만 말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자신의 의상이 좋아서 그랬겠지 라며 우쭐했었지만

 

아리아나 그란데가 표절했다며 고소한 포에버 21 이야기를 듣고는

그러면서 퀴어 아티스트 등 소수 아티스트의 창작물을 표절한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해 말하기로 했다고 해요

 

 

 

 

 

또한 패션 인스타 계정 다이어트 프라다 계정은 

 

아리아나의 Sweetener 투어에 리한나, 시애나 등 흑인 아티스트들의 의상들을

표절했다며 의혹을 제시했는데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아리아나는 상 백인

700

 

 

 

참고 (?)를 통해 비슷하게 또는 똑같이 의상들을 표절했다고 저격했어요

 

 

 

 

젠다야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아리아나 스타일리스트인 Law Roach는

몇 달 전 Sweetener 투어 의상에 대해 영화 <클루리스> <완벽한 그녀에게 한 가지 없는 것>

등 오마주와 디즈니 캐릭터에 대해 영감을 받았다고 밝힌 적 있어요 

 

 

 

 

이번에 이러한 표절 의혹에 대해 로 로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위 참고용 사진 모음들은 흑인 남성! 인 내가 만든 것이고 아리아나는 스스로 스타일링하지 않는다.

아리아나는 나를 믿기 때문에 스타일링에 대해선 나에게 믿고 맡긴다. 리한나에게 영감을 받지 않았다. 

 

라고 해명했어요.

 

 

 

하지만 흑인 남성이 흑인 여성 창작물을 표절하면 표절이 아닌 게 되나요...? 이상한 해명이네요

우연이 겹친 것도 아니고 사진과 똑같이 만들라고 요구했으니... 역풍을 받을 수밖에요

 

 

멘탈 문제로 유럽 투어 밋 앤 그릿도 취소한 것 같던데 안정 잘하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