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가리 행사장에서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 성 뗀 이유
최근 불가리 행사에서 불가리 엠버서더 프라앙카 초프라
불가리 엠버서더로 파리에서 열린 Bvlgari Eden The Garden of Wonders 행사 온 프리앙카 초프라는 Rasario 드레스와 불가리 에덴 가든 컬렉션 중 하나인 스피넬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 착용-!
2018년 조나스 브라더스(원더걸스 때문에 알게 된 사람 손들어🙋)의 10살 연하 닉 조나스와 결혼한 프리앙카 초프라
프리앙카 초프라는 결혼 직후 결혼한 여성이 남편의 성을 따르는 전통에 따르고 싶었다며 남편의 성인 조나스를 자신의 성 뒤에 붙여 법적으로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로 바꿨어요. 참고로 프리앙카 초프라에 따르면 인도에서 초프라란 성은 미국에서 Smith 만큼 흔한 성이라고!
근데 최근... 은 아니고 작년에 갑자기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로 자신을 소개해놨던 인스타그램에 조나스를 빼놓고 프리앙카 초프라로만 써놔서 이혼설도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프리앙카 초프라 변경 이유는 직업상 위험요소 때문이라며 해명했어요.
소셜미디어 상에서의 논란이라며 SNS에서는 실제 생활보다 훨씬 과장돼 보인다며 결별설 이혼설 단축❤️🩹올해 대리모로 낳은 딸 말티 마리 초프라 조나스(Malti Marie Chopra Jonas) 공개하며 잘 사는 중!
젠데이아 스타일리스트 로 로치가 스타일링하는 프리앙카 초프라
역시나 불가리의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와 영국 디자이너 Robert Wun의 왕러플 드레스 입은 프리앙카 초프라
▼ 프리앙카 초프라 관련 Ocalla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