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프리 스타 vs. 제임스 찰스 사건 정리 끝

Hollywood/Celebs

by lxiawr 2019. 5. 20. 14:25

본문

728x90
반응형

 

예고했다시피 몇 시간 전 올라온 제프리 스타의 NEVER DOING THIS AGAIN.이라는 제목의 영상

 

아래 영상을 보기 전에 모르시는 분들은 전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

 

제임스 찰스 = 제찰

 

https://youtu.be/ss1eJIzjRlE

 

영상 요약

 

1. 사람들은 내가 뭔 말을 할 건지 궁금해함. 이게 가장 중요한 영상일 것

 

2. 어제 경 제임스 찰스가 영상을 올렸고 그 영상은 과거의 나를 떠올리게 했다. 그래서 생각이 많아짐

 

3. 난 정말 솔직하고 그것 때문에 논란도 상처도 많이 받았다

 

4. 내가 제찰에게 그런 메시지를 보냈다는 건 대중한테 제찰이 혐오를 받아야 되는 건 아니다

 

4. 우린 베프는 아니었지만 REAL 커넥션이 있었다

 

5. 오늘 제찰을 털 꺼는 아님. 제찰도 나처럼 두 번째 기회를 가질 수 있다

 

6. 난 더 이상 옛날의 나처럼 드라마에 연루되고 싶지 않다

 

7. 사람들이 내가 영상 올려서 제찰 까내리는 거 보고 싶은데 난 절대 다시 그런 짓 하지 않을 거임. 난 건강한 관계, 가족 등과 있다

 

8. 나도 타티처럼 제찰한테 프라이빗하게 성숙한 대화를 했어야 하는데 못했다. 내 실수다

 

8. 제찰 동생에게 보낸 트윗은 정말 mean 했다. 이게 인터넷의 잘못 개인적인 걸 수도 있는데 정말 미안하다 sorry. 슬프고 화나서 그랬다 정말 미안하다

 

9. 나 이제 더 이상 드라마 전혀 안 할 꺼임

 

10. 여러분, 구독자들한테도 이런 것에 사과하고 싶다. 내가 닥치고 있어야 했음

 

11. 옛날의 나 때문에 난 죽을 때까지 사과할 거임

 

12. 제찰한테 그런 메시지 보낸 거 사과한다

 

 

 

셰인 다큐멘터리로 쌓은 이미지 이렇게 버리긴 싫은 듯ㅋ

 

 

 

 

영상 후 제임스 찰스 트윗

https://twitter.com/jamescharles/status/1130269672090218496

 

James Charles on Twitter

“Thank you @jeffreestar & @glamlifeguru for your sentiments. I am on board to move on, will not speak about this further, but do hope to speak in the future when we’re all ready. This week was awful for all of us and I ask that the community focuses on pos

twitter.com

얘는 ㅈㄴ 웃긴 게 성범죄 해명은 거의 무시해놓고 제프리 스타 저격해서 살아났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선 제프리 영상 후 이제 더 나은 사람이 됐다고 하는 거 ㅈㄵㄵㄵㄵㄴㄴ 어이없어 미친

그리고 시스터 스쿼드는 얘 손절해서 이제 영상은 없을 수도

 

하지만 구독자는 1400만명 초에서 다시 오르고 있음 환멸

 

 

 

 

제임스 찰스와 사적인 대화했다는 타티

https://twitter.com/GlamLifeGuru/status/1130259755111346176

 

Tati Westbrook on Twitter

“💔”

twitter.com

 

 

 

성범죄자들끼리 같이 뭔가 연결된 게 있나 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