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션계 최대 파티! 보그 안나 윈투어 편집장 멧갈라 2022 호스트 공개

Hollywood/Celebs

by lxiawr 2022. 3. 18. 11:10

본문

728x90
반응형

 

 

매번 돌아오는 5월 첫째 주 월요일이면 패션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셀럽들이라면 꼭 참석하고 싶은 파티가 열립니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진행되는 미국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의 주최 기금 모금 파티 멧 갈라(Met Gala)

 

 

 

 

하룻밤에 1,200만 달러를 모금했을 만큼 안나 윈투어 편집장, 패션 팬들이 엄청난 관심을 쏟는 날이기도 합니다. 멧 갈라는 1940년대 패션계의 대모로 불리는 엘레너 램버트(Eleanor Lambert)가 처음으로 주최하며, 안나 윈투어 보그 편집장이 90년대부터 멧 갈라 호스트를 맡아오며 지금까지 총모금액만 2억 달러가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셀럽이라면 매해 초대받고 싶을 만큼 패션계에서 위상을 더 높였죠. 

 

 

걸어다니는게 용한 2021 멧갈라의 킴 카다시안

 

 

오드리 헵번 오마주한 2021 멧갈라 켄달 제너

 

 

2021 멧갈라 리한나 에이셉 라키

 

 

2021 멧갈라 릴 나스 엑스

 

 

안나 윈투어 편집장의 허락 없이 레드 카펫을 밟을 수 없는 멧 갈라는 매해 안나 윈투어와 함께 공동 호스트를 맡을 셀럽들과 함께 드레스 코드 테마를 지정해줍니다. 사실 이 테마는 종종 무시될 때가 많지만요. 

 

2020년에 열릴 예정이었던 멧 갈라는 메릴 스트립❗, 엠마 스톤이 안나 윈투어 편집장과 함께 공동 호스트로 발표되었으나 모두 알다시피 코로나라는 예상치 못한 역병 때문에 취소됐었죠. 

 

 

2021 멧갈라 호스트  티모시 샬라메, 빌리 아일리쉬, 오사카 나오미(일본계 나오미 오사카), 아만다 고먼(미국 시인)

 

 

코로나 때문에 예외적으로 5월 첫 번째 월요일이 아닌 9월 13일 주최된 2021 멧 갈라는 티모시 샬라메, 빌리 아일리쉬, 아만다 고먼, 나오미 오사카가 미국 패션을 테마로 호스트를 맡았어요. 

 

 

프랑스 출신 디자이너 하이더 애커만 화이트 슈트 입은 티모시 샬라메

 

 

곧 오는 5월 첫째 주 월요일 주최될 멧 갈라는 올해 5월 2일 열릴 예정입니다! 작년에 이어 미국 패션 파트 2(In America: An Anthology of Fashion)라는 주제로 블레이크 라이블리 라이언 레이놀즈 부부, 레지나 킹, 린 마누엘 미란다가 2022 멧 갈라 공동 호스트를 맡습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 라이언 레이놀즈

 

 

 

 

 

린 마누엘 미란다는 취소된 2020 멧 갈라 호스트 대신 올해 다시 공동 호스트로 이름을 올리네요. 물론 안나 윈투어가 명예 공동 호스트를 맡으며, 디자이너 톰 포드, 인스타그램 CEO 아담 모세리가 공동 의장으로서 멧 갈라를 이어갑니다.

 

 

미국 대표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 드레스 입은 2021 멧갈라 레지나 킹

 

 

또다시 미국 패션이라는 주제를 꺼낸 멧 갈라와 함께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 전시될 전시회에서는 미국 디자이너 하면 당연시되게 떠오르는 찰스 제임스, 랄프 로렌, 캘빈 클라인, 오스카 드 라 렌타 등 대표적인 미국 디자이너와 함께 패션계에서 이름이 잊혀져버린, 지금까지 주목을 받지 못한 많은 개인 디자이너들, 특히나 많은 여성 디자이너들을 조명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작년에 이어 미국 패션 테마를 다시 들고온 멧 갈라는 더 나아가서 도금 시대의 화려함(Gilded Glamour)을 주제로 선정했네요. 도금 시대란 미국 19세기 후반 급격한 산업 경제 성장을 바탕으로 미국 경제 부흥기 시절을 뜻해요. 관련 포스팅은 아래로!

 

 

이디스 워튼이 자신이 쓴 소설보다 사랑했던 이 곳

요즘 HBO에서 방영하고 있는 The Gilded Age 드라마의 타이틀에서 보여주듯이 HBO 는 도금 시대(The Gilded Age)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급속한 산업발전이 이루어졌던 미국 19세기 후반을 표현하는 도

ocalla.tistory.com

 

 

전시될 드레스 중 하나인 디자이너 Marguery Bolhagen의 무도회 드레스(1961년 제작) 윌리엄 랜돌프 허스트 주니어의 아내가 기증했다. 

 

 

미드 가십걸 세레나 시절부터 꾸준하게 멧 갈라에 참석해왔던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2차례 커플로 참석한 바 있는데 2018년 이후 열린 멧 갈라에는 참석하지 않았었어요.

 

 

2014년, 2017년 멧갈라 블레이크 라이블리 라이언 레이놀즈

 

 

지젤 번천과 톰 브래디 부부가 공동 호스트를 맡았던 2017 멧 갈라 이후 오랜만에 커플이 같이 멧 갈라를 주최하네요. 멧 갈라에서 언제나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준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또다시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가 함께 참석할 2022 멧 갈라는 작년 기대 이하였던 미국 패션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길❕

 

그나저나 이번엔 베프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호스트를 맡으니 6년간 멧 갈라 스킵한 테일러 스위프트 볼 수 있는 부분❔

 

 

버버리 드레스 입은 2016 멧갈라 블레이크 라이블리

 

반응형

 

베르사체 드레스입은 2018 멧갈라 블레이크 라이블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