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애나 스펜서의 탄생석 루비 주얼리❤️💎

Culture/Jewelry

by lxiawr 2022. 7. 5. 22:10

본문

728x90
반응형

 

 

7월 탄생석은 뭐다? 루비다! 

 

 

출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Qymhxihdxr/?utm_source=ig_web_copy_link

 

 

세상에는 많은 유명한 루비들이 있지만 그중 세상에서 가장 유명했던 여자, 다이애나 스펜서가 한 루비 주얼리들을 볼까 해요! 1961년 7월 1일생인 다이애나 스펜서는 탄생석으로 루비를 갖지만, 사실 진주 or 사파이어 파였던 다이애나이기에 그가 한 루비 주얼리는 아쉽게도 아주 적은 컬렉션만 있어요. 

 

 

 

 

1981년 <007 유어 아이즈 온리> 영화 프리미어에 참석한 다이애나 스펜서의 뽀짝 깜찍한 루비 주얼리 세트

 

 

반응형

 

 

 

 

 

90년대 초반 다이애나의 루비 진주 드롭 귀걸이❤️💎 다이애나의 개인 주얼리 컬렉션들은 모두 두 아들에게 모두 상속됐기 때문에 다이애나 주얼리들은 대부분 케이트 미들턴이 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해리 왕자도 상속받았지만 윌리엄에 비하면 소소..

 

 

바프타 시상식에서 케이트 미들턴

 

 

다이애나는 대부분 원색 보석을 중앙에 두고 다이아몬드로 감싼 디자인을 선호했고, 비슷한 진주 드롭 귀걸이 디자인 형태도 엄~청 많아요. 바프타 시상식 때 케이트 미들턴이 착용했던 다이아몬드 진주 드롭 귀걸이도 다이애나 소유였는데, 다이애나의 오리지널 귀걸이의 진주와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다이애나의 루비 귀걸이의 진주 드롭을 떼서 만든 걸로?

 

 

 

 

 

 

 

 

위의 루비 진주 드롭 귀걸이와 루비로 장식한 진주 초커 매치

 

 

 

 

 

 

다이애나의 루비 목걸이

 

 

 

 

 

 

 

 

 

 

 

 

.. 이젠 저화질 밖에 남지 않은 다이애나의 루비 테슬 목걸이 

케이트가 착용하는 날이 올까?

 

 

 

 

▼ 다이애나 스펜서 관련 Ocalla 포스팅

 

 

다이애나 스펜서가 열여덟 살 생일 선물로 받은 초커

사람들이 다이애나 비의 대표적인 주얼리를 뽑자면 -지금은 케이트 미들턴에게 있는- 그녀의 사파이어 반지를 뽑겠지만 다이애나 스펜서의 주얼리에 더 관심이 갖고 있다면 다이애나의 진주 초

ocalla.tistory.com

 

 

🍉🍨🌿지금봐도 따라하고 싶은 다이애나 비의 썸머룩🌊🌻🍦

다이애나 스펜서가 아직까지도 패션 아이콘인건 몇십년이 지난 지금봐도 트렌디하니까요 그중 데일리 패션은 쵝오 하얀색 시폰 블라우스 + 하늘색 스트라이프 바지 = 💙 하늘하늘한 노란색 원

ocall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