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흔된 기념 첫 부부 공동 초상화 공개한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

Royals/UK

by lxiawr 2022. 6. 23. 22:01

본문

728x90
반응형

 

 

마흔 살 된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가 공개한 첫 공동 초상화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는 막 40세가 된 윌리엄 왕자의 단독 초상화를 공개한 대신 공작과 공작부인이 함께한 첫 공동 초상화를 공개했습니다. 한 곳을 바라보고 있는 결혼 11주년 차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의 초상화는 결혼할 당시 엘리자베스 2세에게 수여받은 작위처럼 케임브리지에 위치한 피츠윌리엄 박물관에 전시된다고 합니다. 

 

 

초상화 디테일

 

 

부부의 공동 초상화는 작년 케임브리지셔 왕실 초상 재단에서 의뢰된 것으로 초상화가 제임스 코스 Jamie Coreth가 그렸습니다. 화가는 미래의 영국 국왕 부부의 초상화를 그린 것은 인생에서 가장 가장 특별한 특권이었다며 공작 부부로서 처음으로 묘사된 초상화이기 때문에 우아하고 품위 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다가가기 쉬운 부부의 모습을 그려내고 싶었다고 하네요. 

 

 

2020년 아일랜드에서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

 

 

초상화 속 케이트 미들턴은 2020년 아일랜드, 더블린의 기네스 양조장에 방문했을 때 착용했었던 뱀파이어즈 와이프 The Vampir's Wife의 초록색 메탈릭 원피스를 입었네요. (이건 따로 포스팅하기로 하고..)

 

 

 

 

 

 

초상화가 대중에 공개됨에 따라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은 부부의 첫 번째 공동 초상화가 전시되는 피츠윌리엄 박물관에 방문했습니다. 초록초록💚하게 입은 초상화와 달리 오늘의 케이트 미들턴은 연파랑룩을!

 

 

 

 

전시된 초상화를 보러 온 케이트 미들턴은 그의 안전한 선택인 영국 패션 브랜드 엘 케이 베넷 L.K Bennett의 미디 원피스와 색깔을 맞춘 에미 런던 Emmy London의 클러치와 구두를 선택했네요! 

 

 

 

 

 

 

 

 

 

반응형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의 초상화는 피츠윌리엄 박물관에 3년 동안 전시돼 모든 일반인들에게 공개됩니다. 2023년에는 재개장하는 국립 초상화 미술관 National Portrait Gallery을 위해 잠시 빌려준다 하네요.

 

 

전시된 초상화 구경하는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

 

 

 

 

 

 

 

 

 

굉장히 큰 초상화..

 

 

 

 

▼ 케이트 미들턴 관련 Ocalla 포스팅

 

 

올화이트 슈트 입은 케이트 미들턴·정치적 발언한 윌리엄 왕자

6.22 워털루 역 with 윌리엄 카브리해 트리니다드토바고 출신 영국 상원의원 (여) 남작 플로엘라 벤자민 Floella benjamin과 함께 오늘의 케이트 미들턴은 남편 윌리엄 왕자와 함께 워털루 역의 내셔널

ocalla.tistory.com

 

 

다이애나 스펜서가 열여덟 살 생일 선물로 받은 초커

사람들이 다이애나 비의 대표적인 주얼리를 뽑자면 -지금은 케이트 미들턴에게 있는- 그녀의 사파이어 반지를 뽑겠지만 다이애나 스펜서의 주얼리에 더 관심이 갖고 있다면 다이애나의 진주 초

ocalla.tistory.com

 

 

케이트 미들턴 💗 윌리엄 왕자 이혼설? 윌리엄 왕자가 야유 받은 이유 분석

3년 만에 열린 여왕의 정원 파티에 케이트 미들턴 in Pink 참석했네요💗 코로나 때문에 2019년 이후 올해 다시 열린 엘리자베스 2세 정원 파티에 에드워드 왕자, 소피 웨식스 백작 부부와 함께 했습

ocall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