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매에 나온 다이애나 스펜서가 몰던 차 #아우디 #포드 #클래식카

Royals/UK

by lxiawr 2022. 8. 30.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다이애나 스펜서의 사망 25주년이 얼마 남지 않는 지금, 한 경매장에는 또 다른 다이애나의 소장품이 등장했습니다. 

 

 

30여년이 지난 후 공개된 다이애나 비의 공식 초상화, 1988년 National Portrait Gallery가 의뢰해 영국 사진작가 David Bailey가 촬영했다.

 

 

수행원 대신 직접 운전하길 좋아했던 다이애나가 80년대에 몰아 유명했던 그의 포드 에스코트 RS 터보 시리즈 1이 지난 주말, 상당히 높은 경매가로 팔렸어요.

 

 

80년대 다이애나가 몰았던 포드사의 에스코트 RS 터보 시리즈 1는 일반적으로 하얀색으로 제작됐으나 다이애나는 보안을 위해 검은색으로 특별 제작했다.

 

 

운전하는 다이애나, 옆에는 보디가드가, 뒤에는 어린 윌리엄 왕자가 앉아있다.

 

 

다이애나의 광팬? 다이애나가 1985년부터 3년 동안 몰았던 포드 에스코트 RS 터보는 경매에 상당히 적극적으로 입찰한 한 익명의 영국인 구매자에게 팔렸다고 합니다. 추가로 지불한 보험료를 제외하고도 65만 파운드(10억 2,785만)!

 

 

 

 

 

 

 

 

 

 

반응형

 

 

 

포드 에스코트가 10억이요?🙋‍♀️정말 다이애나가 한때 소유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10억이 넘는 경매가를 기록하네요. 물론, 다이애나의 차가 경매에 나온 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1981-2년도의 다이애나

 

 

 

 

2000년대부터 다이애나의 광팬이 대중들의 눈을 피해 몰래 소유하던 포드 에스코트 Ghia 찰스 왕세자가 다이애나에게 약혼선물로 줘 1980년대 초반 짧게 몰았던 차! 다이애나의 첫째 언니 Lady 사라 맥코쿼데일이 선물한 개구리 보닛 마스코트가 달려있는 포드차는 예상 경매가를 넘는 47,000파운드(7,433만)에 팔렸어요. 

 

 

다이애나의 첫째 언니 레이디가 사라가 선물한 개구리 모양의 보닛 마스코트, 다이애나의 언니는 '아름다운 소녀의 키스를 받아 왕자로 변신한 개구리' 동화를 다이애나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이러한 보닛 마스코트를 선물했다 한다.

 

 

 

 

윌리엄과 해리 왕자를 태우기 위해 이용했던 다이애나의 아우디 80 카브리올레

 

 

1994년

 

 

 

 

공주가 오픈카를? 당시 오픈카를 운전하고 아들들을 데리고 다닌 다이애나의 아우디 80 카브리올레'1994년 여름, 가장 많은 사진을 찍힌 차'라고 불리며 인기를 얻었어요. 경매에만 3번 나온 다이애나의 오픈카는 2020년 58,000파운드(9,170만)에 낙찰! 

 

 

 

 

▼ Ocalla 속 다이애나 스펜서

 

 

22/04/25, 다이애나 진주 귀걸이 착용한 케이트 미들턴

가끔씩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긴 하다만 정말 케이트 미들턴 스타일은 고루하고 심심해요( ͒_̇ ͒ ) 심지어 이미 삼탕한 코트 원피스라 패쓰할까 했지만 늦게나마😅 4.25 Anzac Day 제1차 세계대

ocalla.tistory.com

 

 

다이애나 스펜서가 열여덟 살 생일 선물로 받은 초커

사람들이 다이애나 비의 대표적인 주얼리를 뽑자면 -지금은 케이트 미들턴에게 있는- 그녀의 사파이어 반지를 뽑겠지만 다이애나 스펜서의 주얼리에 더 관심이 갖고 있다면 다이애나의 진주 초

ocalla.tistory.com

 

 

칸 영화제 온 다이애나 조카 스펜서 쌍둥이들

31살 연상과 결혼한 레이디 키티 스펜서의 쌍둥이 동생들이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 입성💅 5.19 칸 칸의 호텔 마르티네즈에서 <탑건: 매버릭> 레드카펫에 가기 위해 다이애나 비 남동생 찰스 스펜

ocalla.tistory.com

 

 

🍉🍨🌿지금봐도 따라하고 싶은 다이애나 비의 썸머룩🌊🌻🍦

다이애나 스펜서가 아직까지도 패션 아이콘인건 몇십년이 지난 지금봐도 트렌디하니까요 그중 데일리 패션은 쵝오 하얀색 시폰 블라우스 + 하늘색 스트라이프 바지 = 💙 하늘하늘한 노란색 원

ocall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