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리자베스 2세 사망에 애도를 표하는 세계 지도자들

Royals/UK

by lxiawr 2022. 9. 9. 04:08

본문

728x90
반응형

 

 

1926-2022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인 엘리자베스 2세가 오늘 오후, 발모랄 성에서 평화롭게 사망했다는 버킹엄 궁의 공식적인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젠 엘리자베스 2세의 뒤를 이어 찰스 왕세자가 찰스 3세로 왕위로 오릅니다. 

 

12일 후 치러질 엘리자베스 2세의 장례식 윈스턴 처칠 이후 57년 만에 국장으로 열립니다. 엘리자베스 2세의 취임식으로 보아, 찰스 3세의 취임식은 여왕의 애도기간을 충분히 갖은 후, 전통에 따라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캔터베리 대주교에 의해 거행될 듯 하네요.

 

 

 

 

여왕은 즉위 70년 동안 15명의 영국 총리, 13명의 미국 대통령, 7명의 교황을 만났습니다. "슬픔은 우리가 사랑을 위해 지불하는 대가" 라고 말한 엘리자베스 2세의 사망에 유럽 왕실을 비롯한 세계의 많은 리더들이 애도를 보내고 있습니다.

 

 

 

 

 

 

찰스 3세 "사랑하는 어머니, 여왕 폐하의 죽음은 저와 제 가족 모두에게 가장 큰 슬픈 순간입니다. 우리는 사랑받은 군주와 매우 사랑받은 어머니의 죽음을 깊이 애도합니다. 그의 사망이 나라, 왕국, 영연방, 그리고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깊이 느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애도와 변화의 기간 동안, 제 가족과 저는 여왕이 널리 갖었던 존경과 깊은 애정을 알고 있기에 위안과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질 바이든 박사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군주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는 시대를 정의했습니다. 끊임없는 변화의 시대에서 여왕은 그 없이 그들의 나라를 결코 알지 못했던 많은 사람들을 포함해 수 세대의 영국인들에게 꾸준한 존재이자 위안과 자부심의 원천이었습니다···엘리자베스 2세는 9/11 이후 우리의 가장 어두운 날 동안 미국과 연대했고, 그때 그는 '슬픔은 우리가 사랑을 위해 지불하는 대가'라고 뼈저리게 상기시켰습니다··앞으로 우리는 왕과 왕비와 긴밀한 우정을 지속하길 바랍니다·· 여왕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어머니, 할머니, 증조할머니를 애도하고 있는 왕실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반응형

 

 

 

 

해리 왕자·메건 마클

 

 

 

 

 

 

 

네덜란드 로열패밀리

 

 

 

 

 

 

보리스 존슨

 

 

 

 

 

 

토니 블레어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의 최장수 통치자인 엘리자베스 2세의 서거 소식은 가장 가슴 아픈 일이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 폐하는 우리의 삶에 변함없는 존재였고, 캐나다인들에 대한 그의 봉사는 영원히 캐나다 역사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가장 어려운 시기에 왕실 가족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캔터베리 대주교 "깊은 슬픔으로, 국가와 영연방, 전 세계와 여왕 폐하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엘리자베스 2세 여왕 폐하는 70년 이상 영국 국가의 지속성과 통합을 상징합니다. 여왕을 프랑스의 친구라 기억하고, 그의 나라와 한 세기에 감명적인 인상을 남긴 인정 많은 여왕이었습니다."

 

 

여왕의 죽음 이후, 조의를 표하기 위해 장례식 다음 날까지 국기는 반기의 위치에 게양한다. 엘리자베스 2세 죽음 후 많은 회사들과 가게들은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된다.

 

 

 

 

▼ Ocalla's..

 

 

추방당한 빈털털이 왕자가 차기 여왕과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

4월 9일, 엘리자베스 2세의 부군 필립공이 99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921년생인 에든버러 공작은 이로써 역사상 통틀어 군주의 배우자로써 세 번째로 장수한 인물이 됐네요

ocalla.tistory.com

 

 

엘리자베스 2세 사망 후,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 파커 보울스의 호칭은?

엘리자베스 2세의 건강이 위독한 가운데, 여왕의 후계자는 찰스 왕세자입니다. 다이애나 스펜서와 결혼생활 시절 카밀라 파커 보울스와의 불륜으로 대외적 이미지에 항시 공격을 받지만, 그래

ocalla.tistory.com

 

 

속보) '런던 브리지가 쓰러졌다' 엘리자베스 2세 사망

올해로 즉위 70주년을 맞은 엘리자베스 2세가 사망했습니다.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인 엘리자베스 2세의 사망 속보가 전해졌습니다. 올해 즉위 70주년을 맞아 '플래티넘 주빌리'를

ocalla.tistory.com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와 함께 첫 등교한 케임브리지 삼남매!👦👧👦

케임브리지 삼남매 조지, 샬롯, 루이의 램브룩 학교 첫 등교날! _〆(。╹‿ ╹ 。) 공부하러 가는 길 ▼ 램브룩 학교는 무엇? 조지 왕자, 샬롯 공주가 다니게 될 사립학교 몇 달간의 루머 끝에

ocalla.tistory.com

 

 

영국의 새로운 총리 '리즈 트러스'가 가야하는 곳

보리스 존슨이 파티 게이트로 영국 총리 자리를 사임하며, 새로 선출된 보수당의 새 대표 리즈 트러스 Liz Truss 두 달간의 경선 끝에 새로운 보수당 대표로 선출된 리즈 트러스는 옥스퍼드에 태

ocall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