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가] 찰스 3세 탄생! 왕세자가 된 윌리엄 왕자·케이트 미들턴의 바뀐 작위👑

Royals/UK

by lxiawr 2022. 9. 9. 05:14

본문

728x90
반응형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했습니다. 여왕의 뒤를 이은 찰스 왕세자는 루머와 달리 찰스 3세가 됐죠. 따라 콘월 공작부인, 카밀라는 왕의 아내이기 때문에 '퀸 카밀라'라고 불리게 됩니다. 

 

 

제임스 본드 런던 프리미어에서 케이트 미들턴, 윌리엄 왕자, 카밀라, 찰스 3세

 

 

그럼, 당연히 왕세손에서 왕세자가 된 윌리엄 왕자의 작위 또한 변화가 있겠죠? 엘리자베스 2세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후,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의 공식 SNS 계정들은 벌써 찰스 왕세자의 작위였던 콘월 공작 작위를 추가해 Duke and Duchess of Cornwall and Cambridge라고 변경했네요. 윌리엄 왕세자는 콘월 공작 작위 이외에도 스코틀랜드에서 쓸 Rothesay 공작, Chester 백작 작위 또한 자동으로 물려받았어요.

 

 

콘월 앤 케임브리지 공작의 인스타 계정!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라고 부르다 추가된 작위는 아직 어색쓰

 

(전) 콘월 공작 부인 (현) 콘월 공작부인

 

반응형

 

(전) 콘월 공작 (현) 콘월 공작

 

 

윌리엄 개이득! 이제 윌리엄 왕세자가 관리할 콘월 영지는 엄청난 수익을 올린다. 지난 해에만 찰스 왕세자는 360억원이 넘는 수익을 얻었다.

 

 

윌리엄 왕자의 작위는 계속해서 늘어납니다··· 영국 왕위 계승 1순위에게 수여되는 Prince of Wales은 그 칭호를 갖고 있는 자가 왕이 되는 순간, 바로 임명식을 갖는 것이 아닌 이상 웨일스 공이란 칭호는 자동으로 사용이 중단돼요.

 

 

1969년, 웨일스 공 임명식

 

 

 

 

그러니 콘월 공작 작위를 전통을 이어 부여받은 윌리엄 왕자 찰스 3세에게 수여받을 웨일스 공 임명식이 멀지 않은 미래에 있습니다. 그럼 의심할 것 없이 케이트 미들턴은 Princess of Wales가 돼요.

 

사실 카밀라 파커 보울스도 남편이 웨일스 공이니, 당연히 웨일스 프린세스라는 칭호를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애나 스펜서Princess of Wales로써 상징하는 바가 크니 대중 정서상 반감이 들게 뻔하니 의도적으로 쓰지 않는 것일 뿐이죠.

 

 

프린스 오브 웨일스의 상징은 타조 깃털 3개이다. 카밀라는 당당히 다이애나가 한 웨일스 공 주얼리했다가 남들 평생 먹을 욕을 한번에 다 먹었다.

 

 

사실 케이트 미들턴도 이 칭호를 받는다고 해도 그다지 쓰지 않을 것 같긴 하네요. 콘월 앤 캠브리지 공작부인이 된 케이트 미들턴에게 프린세스 오브 웨일스, 캐서린이라 쓰는 날이 언제가 될까요?

 

 

 

추가 여왕이 사망한 다음 날, 런던으로 돌아온 찰스 3세그의 첫 번째 대국민 연설 통해 윌리엄 왕자를 웨일스 공이라는 칭호를 수여한다고 공식화했습니다. 

 

 

 

 

"나의 후계자로서, 윌리엄은 나에게 많은 의미가 있었던 스코틀랜드 작위를 맡게 되었습니다. 윌리엄은 나의 뒤를 이어 콘월 공작이 되었고, 내가 50년 동안 맡아온 콘월 공국의 책임을 떠맡습니다." "오늘날, 난 윌리엄을 웨일스 공, Tywysog Cymru(웨일스 어)로 임명하게 돼서 자랑스럽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웨일스 왕자와 공주가 우리의 국가적 대화를 계속해서 영감을 주고 이끌 것이며, 중요한 도움이 주어질 수 있는 일들을 도울 것입니다.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재임한 웨일스 공이었던 찰스 3세가 대국민 연설을 통해 아들 윌리엄을 대관식을 거치지 않고 웨일스 공으로 만들었네요. 또한 찰스 3세는 연설 후반부 해리와 메건에게 해외에서의 그들의 삶을 계속 쌓아가고 있는 것에 대해 사랑을 보낸다 짧게 언급도 덧붙였습니다.

 

 

파키스탄 순방에서 월리엄 왕자, 케이트 미들턴..이젠 프린스 오브 웨일스, 프린세스 오브 웨일스다.

 

 

 

 

▼ Ocalla 속 영국 왕실 이야기

 

 

마흔된 기념 첫 부부 공동 초상화 공개한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

마흔 살 된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가 공개한 첫 공동 초상화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는 막 40세가 된 윌리엄 왕자의 단독 초상화를 공개한 대신 공작과 공작부인이 함께한 첫 공동 초상화를 공개했

ocalla.tistory.com

 

 

윌리엄 왕자 폴로 경기 응원 나온 케이트 미들턴🏇

7.6 Royal Charity Polo Cup 2022 원피스 👗 에밀리아 윅스테드 £1352 선글라스 🕶️ Finlay £150 심플한 블랙 라인이 포인트인 에밀리아 윅스테드 Emilia Wickstead의 화이트 원피스 입고 윈저 성..

ocalla.tistory.com

 

 

황금빛 Bond Girl! 새로운 스타일의 케이트 미들턴

영국이 자랑스러워하는 007 시리즈 그런 만큼 영국 로얄 시니어들이 프리미어에 반드시 참여하는데 최근 개봉한 007 영화 프리미어에 왕세자, 케임브리지 공작 부부가 참석했어요. 그런데...! 이

ocalla.tistory.com

 

 

엘리자베스 2세 사망 후,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 파커 보울스의 호칭은?

엘리자베스 2세의 건강이 위독한 가운데, 여왕의 후계자는 찰스 왕세자입니다. 다이애나 스펜서와 결혼생활 시절 카밀라 파커 보울스와의 불륜으로 대외적 이미지에 항시 공격을 받지만, 그래

ocalla.tistory.com

 

 

다이애나 스펜서가 열여덟 살 생일 선물로 받은 초커

사람들이 다이애나 비의 대표적인 주얼리를 뽑자면 -지금은 케이트 미들턴에게 있는- 그녀의 사파이어 반지를 뽑겠지만 다이애나 스펜서의 주얼리에 더 관심이 갖고 있다면 다이애나의 진주 초

ocalla.tistory.com

 

 

공주가 된다면 쓰고 싶은 티아라 골라보기 (영국왕실편)

수정/재업 The Cartier Halo Tiara 조지 6세가 왕위에 오르기 불과 3주 전인 1936년, 까르띠에게서 아내 엘리자베스 보우스라이언을 위해 구매한 헤일로 티아라. 왕비가 된 엘리자베스 보우스라이언은

ocalla.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